팝 아트 컬러링 북
팝아트를 접해볼 수 있는 컬러링북입니다. 스프링 제본으로 되어 있고 수록된 그림들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. 팝아트 특성상 만화적이고 과감한 색 사용과 또 그림이 크고 단순하면서 배경도 칠해야 하기 때문에 색연필이나 수채 물감 보다는 마커나 아크릴을 사용해서 컬러링하는게 훨씬 쉽고 완성도도 높을 것 같아요. 그렇기 때문에 양면인쇄라 아쉽습니다. 아크릴이나 마커나 뒷장을 못쓸테니까요.. 물론 스프링 제본이므로 살살 스프링 돌려서 낱장을 빼내어 복사해서 양면을 다 활용할 수 있긴 하지만...너무 번거롭잖아요.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재밌고 새로운 컬러링 시간이 될 것 같아요.
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팝 아트.
톡톡 튀는 감각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팝 아트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.
이 책은 팝콘, 햄버거, 휴대폰처럼 일상생활과 밀접한 이미지부터 카툰이나 광고에 사용된 이미지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근한 것들을 팝 아트 형식으로 담고 있다.
앤디 워홀의 팝 아트 작품을 재현한 바나나, 행복한 눈물 의 작가로 알려진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감성을 살린 카툰 이미지는 팝 아트 작품을 직접 만들어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. 특히 한 가지 색만 칠해도 강렬한 작품이 완성되는 게 이 책의 장점. 평범한 그림도 개성있는 컬러만 입히면 완전히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하는 팝 아트 컬러링 북은 자신만의 숨겨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.